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배민커넥트 오토바이 교통법규 99프로 지킴 하루수입 2021년9월11일

반응형

배민커넥트 하루수입은 얼마나될까?

 

오늘은 서울 도봉구에서 배민커넥트 어플을 켰다

오늘은 토요일이라서 콜이 많을줄 알았다

어플을 켜고 20분을 기다려도 주문이 없었다

보통 배민어플을 켜면 20분이면 콜이 들어오곤했는대

어찌된일인지 오늘은 좀처럼 콜이 울리질 않았다

 

 

 

 

결국에 자리를 옮기기로 했다

방학동을 벗어나면서 첫콜이 들어오는대

창동에서 상게동가는콜이었다

나는 고민할 여지도 없이 거절을 했다

왜냐면 노원이나 상계동 당고개 근처는 가기싫었다

노원근방 콜이 들어오면 99프로가 옛날 아파트인대

복도식에 어두침침한 계단과 현관

모든것들이 음식배달을 하기엔 불편한동네다

엘베 한번놓치면 10분 까먹는것은 자주있는 일이다

그리고 노원을 갈려면 다리를 건너야하는대

교통체증이 너무심해서 시간이 많이소요가 된다

노원을 가더라도 비피크때만 잠시 간다

 

 

 

방학동을 지나 썽문쯤 갔을때

맘에드는 콜이 울렸다

그때부터 도봉 방학 쌍문 수유 미아 삼양 등

내가 잘아는 동네위주로 콜을받고 수행은 하였다

나는 초보는 아니다

중수정도 .....

 

 

네비사용은 하지않는다

네비의 필요성을 느끼지못해서가 아니라

내가 잘아는 동네라서 그렇다

누군가 이글을 본다면

"이사람고수네"  할지는 모르지만 고수는 아니다

 

 

 

그렇다면 배민커넥트를 길잘아는 동네에서 했을때

시급이 얼마나 나올까?

나는 솔직히 딱히 얼마라고 말하기는 그렇다

다만 내가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오늘하루 8시간 39분을

음식배들을 했을때 수익을 공개하려한다

오늘뿐 아니라 앞으로 계속해서 일기처럼 써갈것이다

 

배민커넥트 알바나 부업 투잡으로 관심있는분들이

내 일기를 본다면 아마도 많은 참고가 되리라 판단된다

 

 

오늘은 9시간 가까이 일을 했고

수입은 20건배달에 113200 원을 벌었다

하지만 여기서

기름값 6000

보험료 5000

오토바이 유지비 3000   을뺀다면

순수익은 10만원정도 된다

 

 

최저시급은 넘었다 어찌되었든

 

 

 

 

배민커넥트 고수익

그리고 일반시민들의 따가운시선

그리고 교통사고

교통경찰 범칙금 등등

단어들을 모두다 연결이 되어있다

난 그런게 싫다

사실 배민커넥트를 하면서

돈을 벌려면 어느정도 위반을 해야만하고

그로인해 매달날라오는 범칙금 은 부담스럼고

어쩔때는 큰사고로 크게다치거나 목숨을 잃는 경우도 많다

난 앞으로도 뱌만커낵트를 하면서

교통볍규는 99프로 지키며 할것이고

최저시급만 나오더라도 욕심내지 않으려 한다

 

 

 

 

나의 오토바이 준수사항

나는 차간주행을 하지않습니다

나는 갓길주행을 하지않습니다

나는 신호를 준수합니다

나는 일방통행 위반을 하지않습니다

나는 운행중에 콜을 잡지 않습니다

나는 인도나 횡단보도애서 오토바이 주행을 하지않습니다

나는 불법유턴이나 역주행을 하지않습니다

나는 과속을 하지않습니다

 

 

 

 

 

 

반응형